JLAND

애프터스쿨 리더 가희씨의 출산 장면을 보던 중 익숙한 장소여서 포스팅 해봅니다.

개인적으로 압구정 호산병원에 좋은 감정과 고마움을 항상 갖고 있어서 남겨봅니다.

 

호산병원

2층 수술실 및 가족분만실 앞입니다.

가희씨는 수술실에 들어가있는 상태이고

남얘기 같지 않네요.

 

제왕절개 수술을 해주신 선생님은 김미하 선생님이라고 합니다.

저희도 사실 김미하 선생님 진료 받으려고 했는데

 

호산병원에서 1등으로 워낙 인기가 많으셔서

백수진 선생님께 진료를 받아 아이를 낳았는데 아주 만족 했습니다.

 

 

 

 자주 보던 환자복입니다.ㅎㅎ

  호산여성병원 환자복 친근해요.

 

건강하게 시온이 태어나서 다행이죠?

아기는 사랑입니다 ^^

예쁘게 키우시길 바랍니당~!~

 

 

 

 호산병원 백수진 선생님 출산 후기

백수진 선생님께 우리 딸 출산할때의 후기도 남겼었네요 ㅎㅎ

둘째 만약 생기면 또 백수진 선생님께 갈까합니다.

(둘째 컨펌안나는 중입니다 ; )

 

김나영 출산 호산병원

 

 

호산병원 정밀 초음파 후기(임신 26주)

신금호 연세드림 소아과 후기

출산준비물 체크리스트 1 (의류,침구류 등)

출산준비물 체크리스트2 (목욕용품,기타 등)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