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AND


김나영 출산 호산병원!
최근 애프터스쿨 가희씨도 출산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패션피플이자 방송인인 김나영도 호산병원에서 출산한 내용을 적어봅니다.

호산병원에서 김나영씨를 보았다는 내용을 간간히 보았는데 호산병원 홈페이지에도 올라온걸 보면 확실하네요. 자연분만을 했는지 제왕절개를 했는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건강히 출산을 하셨네요!

 

 

 

 

 

 

 

건강하게 출산 후 인스타그램이 기록을 남겼네요 ㅎ

많이 봤던 호산 병원 환자복! ㅋ

 

인스타그램에도 병원의 환자복을 입은 모습을 남겼네요.

역세 셀럽이시라 그런지 호산병원 홈페이지에도 공지에 떠있는 모습이네요.

 

 

어떤 선생님한테

여태까지 방송인으로서 패션피플로서의 김나영씨 멋진 보여줬다면 이제는 엄마로서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