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AND

오늘은 아이폰 고객센터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두들 다양한 이유로 고객센터를 찾으시겠지만 하드웨어적인 문제가 아니라면 고객센터에 접수해서 상담원의 도움을 받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 6S의 유저로 새벽 IOS 11로 자동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5회이상 비밀번호를 틀려서 비밀번호를 바꿨고 바꾼 후 애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PC로는 로그인이 되었는데 모바일에서는 로그인 할 수 없음이 뜨면서 계속 안되더군요. 결국 출근할때까지 아이폰을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아이폰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받기 위해 아래와 같이 했습니다. 2분만에 전화가 오더군요.

 
애플 유저들은 아이폰8, 아이폰X, 아이패드등 어떤 상품을 쓰더라도 고객센터를 찾는 부분은 모두 동일 하겠습니다.
 
먼저 애플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애플 홈페이지

https://www.apple.com/kr/

 애플 홈페이지에서 '지원 문의 하기'를 클릭합니다. 

 

 

다음은 APPLE에 문의하기 하단에 '지원 받기'를 클릭합니다. 

 

 

다음은 여러분이 Mac 유저라면 Mac을 아이패드유저라면 아이패드를 애플워치 유저라면 애플워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이폰 유저라서 아이폰을 클릭했습니다.  

여기까지만해도 정말 전화가 오겠어? 라고 생각하면서 지루하게 진행했습니다.

 

 

여기서 저는 APPLE ID 및 암호를 선택했어요. 아이폰 아이디 로그인 관련한 문제였기때문이죠. 여러분에게 맞는 문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주제가 목록에 없음을 클릭.

 

 

다음으로는 파란창안에 '아이디가 로그인이 안됩니다.' 라고 작성해서 계속버튼을 눌렀습니다.

실제로 여러분들의 문제를 좀더 상세하게 작성하면 상담원이 좀 더 구체적으로 상담을 하기가 편할것 같습니다.  

 

 

이런 화면이 떴고, 1분도 안되서 바로 전화가 왔습니다. 상담원분 정말 친절했습니다.

여러분들도 하드웨어적인 문제가 아니라 간단한 문제라면 아이폰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할 수 없음 같은 문구가 뜰때도 간편하게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가장 빠릅니다. 

아이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상담원분에게 안내받기로 아래와 같았습니다. 080-333-400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