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AND

신당동에 사는 우리는 27주 임신한 아내를 데리고 밥을 먹어야하기 때문에 주차가 편한 곳을 찾아서 외식을 합니다. 그래서 찾아보던중 왕십리 텐즈힐몰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역시 남자 관점에서 볼때 주차공간이 넉넉한것은 아주 큰 메리트입니다. 서울에서 주차가능한 식당을 찾기란 너무 힘들죠. 특히나 강북에서 말입니다. 제가 포스팅에 남기는 맛집은 대부분 주차가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왜냐하면 임신 27주 아내와 함께하기 때문이죠.

왕십리 이마트 청계천점 반대편, 원할머니보쌈(모리샤브) 본사 바로 반대편 상가들이 바로 텐즈힐 입니다. 텐즈힐 상가에 있는 음식점들은 모두 텐즈힐몰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구요. 슈퍼에서 1만원 이상만 사고 2시간 무료주차이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저희가 먹은 것은 포로이 쌀국수입니다. 상가건물 2층에 있고 주차장에서 나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까지 갔습니다.   

간편하게 먹기위해 쌀국수 하나와 해산물볶음밥을 시켜먹었습니다.

 

맛은 담백하고 깔끔하고 맛좋았구요.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깔끔하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구요. 2시간 주차 무료니까 텐즈힐상가 안에 있는 마트에서 장도 보고 집에 갈 수 있습니다. 마트에서 1만원 이상만 구매해도 2시간 주차권을 주니까 이용해 보셔도 좋겠네요. .

2년 넘게 이 동네 살면서 이마트, 왕십리 엔터식스, 현대시티아울렛등에만 다녔는데 텐즈힐몰을 몰랐다니 좀 아쉽네요. 앞으로 많이 방문해 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