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AND


신금호역에도 맛집들이 생기고 있네요.
써브웨이는 들어왔고, 곧 스타벅스도 들어올거란
무성한 소문도 있고요ㅎㅎ
오늘은 신금호역 앞에 오픈한 와플대학에 가봤어요.


새로 오픈 한 곳이라 쾌적하고 깔끔합니다~


요즘엔 거의 주문형식이 키오스크.
여기서 주문하고 결제하면 됩니다.


와플종류가 많아서 메뉴판을 한참 들여다봤어요.
기본인 크림와플과 딸기누텔라와플을 선택했습니다.
크림와플은 먹고싶은 크림, 토핑을 선택하면 됩니다.


다양한 크림들!


크림은 취향에 맞게 조절 가능하다고 하네요!
집에 포장해와서 바로 먹느라..
와플 사진은 없지만, 개인적으론 크림와플이 맛있었어요. (사과크림+초코칩토핑)
아직 오픈한지는 얼마 안되서 인지
만드시는 게 좀 오래걸리긴 하지만 집 근처에
맛있는 와플집이 생겼다는 게 제일 좋네요ㅎㅎ
가격도 저렴해서 남녀노소 간식으로 드시기 좋아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