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AND



금요일 저녁에는 금호동 금남시장 맛집인
동네언니에서 쟁반 골뱅이 무침을 배달시켰어요.
쟁반 골뱅이 무침 주문하면,
오뎅탕+육전or오징어 까지 같이 옵니다^^





저희는 쿠팡이츠에서 배달했어요^^




면은 쫄면과 소면이 있는데 저희는 쫄깃한 쫄면으로 선택하고 육전과 오징어 중엔 육전을 선택했어요!
총 다해서 3만원인데 아주 푸짐해요.




쟁반 골뱅이 무침 소스는 따로 오네요.




소스 넣고 잘 버무려줍니다^^
양이 제법되서 소스는 다 넣는 게 좋아요.




육전도 양이 꽤 되요.
추가주문도 가능합니다~~




골뱅이무침에 포함된 오뎅탕인데
양도 많고 칼칼하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골뱅이무침에 육전 싸서 같이 먹으니 진짜
엄지척!! 술안주로도 좋네요ㅋㅋ





먹다보니 둘이서는 양이 많아요ㅋㅋ
여긴 골뱅이 전문이라 골뱅이탕도 맛있을 거 같아요.
양도 많고 맛도 진짜 좋아서
손님 올때 배달시켜서 상에 놓기 좋을 거 같아요!
골뱅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배달시켜 드셔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