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AND

행당시장쪽에서 맛있게 먹었던 춘향미엔이
신당역 근처에도 2호점을 오픈했어요.





코로나로 인해 매장서 먹진 못했지만,
쿠팡이츠로 배달할 수 있어서
오늘 주말저녁은 춘향미엔 온면과 비빔면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춘향미엔 신당점 메뉴는 1호점과 동일합니다.
사진만 봐도 군침 돌아요.






신당과 집이 가까워서 그런지
주문한지 20분만에 도착했어요.
면도 안불고 따뜻하게 왔습니다 ㅎㅎ




이건 매운비빔면.
처음먹었을 때 어랏 태어나서 처음 먹은 맛인데 맛있어! 하며 먹었던 비빔면이었죠ㅋㅋ
차돌과 같이 먹으려면 매운비빔면 추천합니다!
쫌 많이 맵긴하지만 진짜 맛있어요.




이건 온면.
중국식 온면인데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만들어진 온면입니다. 옥수수면이 쫄깃해서 진짜 맛있습니다.
해장국대신 먹어도 좋다는ㅎㅎ




차돌은 식으면 맛없어서 시킬까말까하다가
주문했는데 없었음 비빔면이 아쉬웠겠어요
둘의 궁합은 최고!




중국식 반찬마저 맛있었다는ㅋㅋ


집에서 춘향미엔 온면 맛집을 경험할 수 있다니
아주 좋네요!
춘향미엔 신당점은 매장도 커서 나중엔 꼭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신당 근처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춘향미엔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