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AND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에서 꼭 사야할것 


발렌타인 12년산 700ml  43,980 원 

게다가 잔까지 2개가 들어있네요.


어버이날 선물로 사려고 했지만 다른 선물을 샀고 

제가 마시기로 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면 꼭 사야할 물건에 저는 앞으로 발렌타인 12년산을 추천합니다.


700ml로 싸게 사서 저녁에 언더락작이나 스트레이트로 한잔씩 마시면 잠도 잘오고 아침에도 숙취가 없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면 양주 다양하게 있던데 가성비 양주로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더 높은 발렌타인 17산과 15년산은 판매를 하지 않더군요. 

아쉬웠습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이라던지 잭다니엘 같은 술도 판매 했었는데 저는 패키지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발렌타인 12년산으로 저렴하게 샀습니다. 

약주 좋아하시는 부모님이나 신혼부부 선물로도 제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 캠핑갈때도 양주 사서 한잔씩 마시면 재미있는 시간 보낼 수 있겠네요.

가족여행갈때도 아주 좋아보입니다. 

추천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발렌타인 12년산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