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AND

 

 


오늘도 역시 맛집탐방 아내님이 오늘은 또 라멘 먹고 싶다하시어 대학로로 출동 했지요.

 

이집은 독특한게 매번 갈때마다 줄을 서있었고 이날도 다름없었습니다.

밖에서 기다리면서 한컷 연애할때부터 다녔으니 적어도 3~4년은 족히 넘은 거 같네요.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고르면서 문앞에 있는 대기판에 이름을 쓰고 인원수를 꼭 적으시면 순서에 따라 이름을 불러줍니다.

 

직접 면을 뽑는지 제면소가 있더라구요.

 

당일에도 사용을 했는지 면을 뽑는 기계에

사용흔적이 남아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예쁜 라멘들이 나왔나 봅니다. 돈코츠라멘과 카라구치라멘 두개와 교자를 시켰습니다.

이것이 카라구치라멘입니다.

국물이 돈코츠라멘보다는 더 찐하고 살짝 매콤합니다. 대학로에서는 1등 라멘이지 않을까 싶네요.

 

이것이 돈코츠라멘.

저는 카라구치라멘을 먹었는데 차슈가 겁나 맛있었습니다. 

영상 속에서처럼 잘구어주신 덕분에 기다리면서 찍은 영상도 첨부합니다.

 

교자 비주얼! 이것 속을 보니 역시 직접 빗고 만들어서 파는 군만두 같죠?

 

 

 

​ ​화장실 및 인테리어는 일본스러운 느낌으로 꾸며 놓았습니다.

독특한 점은 인사만 "이라샤이마세" 하는것이 아니고 주문을 주방에 넣을때와 음식이 나올때도 주방장과 서버 분들이 일본어로 대화를 하십니다.

아내님은 일본에서 유학할 당시가 떠오른다며 몇년 째 이곳을 찾고 있지요.

 

​일본 스멜이 느끼지죠 ?

 

피규어도 많이 전시해 놓았구요.

 어쨋던 오늘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재방문 의사 200프로이니 한번 방문해서 먹어보세요 :)

 그리고 포스팅하면서 알게된건데 멘야산다이메가 체인이라고하네요.

맨날 줄서서 대학로 밖에 없는줄 알았더니, 이태원도 있고 홍대도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제가 가는 대학로점 지도 공유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로 맛집 순대실록  (0) 2017.09.03
청담동 손세차 G3 세차장  (0) 2017.09.02
왕십리 띵똥와플 본점  (0) 2017.08.29
대학로 주차장 (성균관대입구 교차로)  (0) 2017.08.29
우이동 맛집 청운산장  (0) 2017.08.2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