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AND

 

신림선 도시철도 노선도 2022년 상반기 개통예정 

 

서울대역에서 샛강역까지 뚫리네요

 

 

 

 

11개 정거장이 새로 생기네요 

 

 

 

 

 

시흥 안산 트램(노면전차)시스템 노선 계획

 

수원 참 조아집니다. 

 

 

 

 

수서에서 광주까지 뚫리네요. 수서 광주 노선도 

 

 

고양시 대곡 새절 고양창릉 고양시청까지 경전철이 들어오나봅니다. 

 

 

 

송도내부순환선 2단계 

송도내부순환선 1단계

송도 랜트마크시티 연장 인천 1호선 

 

 

 

수도권 서북부 광영교통개선 구상안 서북부 조항져요 

 

 

 

 

부천시 원도심에 트램 운행 추진하네요.

송내역 부천 검찰청 복사골 상동우체국 상일사거리 상동 석천 상인초 평천로 부천체육관 신흥시장 약대오거리 약대 부천세무서 신중동 번영 부천대 장말 삼거리 부천역까지 좋네요 

 

 

 

무가전 저상 노선 전차(트램) 부천시 원도심 좋아지네요. 

 

 

 

성남 2호선 노선도 

 

 

 

성남 1호선 노선도

 

서해선 홍성 송산 복선 전철 노선 
제 2차 서울 도시 철도망 구축계획 

 

 

 

남부광역급행철도 gtx-b 노선 

 

서울 도시 철도망 구축계획 
서울 서부선 경전철 노선도 

 

 

 

목동선 당산역 오목교역 

 

신월 사거리 신월 서서울호수공원 오솔길실버공원 금옥중고교(차량기지) 신트리공원 양천구청역 오목교역 

 

 

면목선 경전철 

 

 

 

 

철원지나 월정리까지 뚫리는 경원선 연천 전곡 초성리 소요산 동두천역이 과업구간 입니다. 

 

 

 

대곡 소사  소사 원시선 아주 핫하죠 

 

 

 

남양주위 왕숙 신도시에 9호선이 들어간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