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AND




이마트 노브랜드 코너에서 발견한 배도라지차입니다.
날이 너무 차갑고 건조해서 그런지
기관지가 약해져서 배도라지차 보자마자 구입했어요.






노브랜드 배도라지차 성분을 보니
도라지가 80% 가 들어가있고
배, 대추 각각10% 들어가 있네요.
왠만한 도라지즙보다 더 나은 성분이네요!



 




한봉지안에 12티백이 들어있어요.






100%국산 도라지, 배, 대추가 들어가있는데
2천원대 가격이라니!
역시 노브랜드네요 ㅎㅎ
요즘같은 코로나 시기에 감기 걸리지 않게
따뜻하게 한잔 마시기 좋은 배도라지차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