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AND

 

 

가족여행으로 제주에 도착 후 제주 맛집인 고집돌우럭 함덕점에 다녀왔어요.

제주에 고집돌우럭이 몇 개 있는데

함덕점이 함덕바다뷰라고 해서 일부러 찾아갔어요.

 

 

 

함덕해수욕장이 눈 앞에 있는 

제주 고집돌우럭 함덕점에 도착했는데 건물도 크고 진짜 뷰가 좋았어요.

주차장도 넓어요.

 

 

2층 고집돌우럭 매장으로 들어가보니 함덕해변이 진짜 눈앞에 ~~

함덕해변을 보면서 밥을 먹을 수 있으니 진짜 제주에 왔구나 실감했어요. 

 

 

메뉴판은 참고하세요^^

 

고집돌우럭은 세트가 있는데 런치B세트가 괜찮단 이야기를 듣고

저희도 런치B세트로 주문했어요. 푸짐한 한상이 되었네요.

음식도 싱싱하고 다 맛있어요.

뷰맛집도 되고 제주맛집도 되는 고집돌우럭이네요.

 

 

 

아이가 있어 밥을 추가해야겠다~ 하고 있었는데

아이는 무료로 이렇게 따로 음식을 준비해서 갖다주시더라고요. 

 

너무 예쁘고 알차게 아이음식까지 준비해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저 바나나가 돌고래 모양으로 되어있어 아이가 무척 좋아했네요.

밥 다 먹고 계산하니 3층 카페 바나나에 가서 생수하나 무료로 받아가라고 해서 

올라갔더니,,

 

카페 야외테라스가 노란색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놨더라고요.

여기서도 함덕바다뷰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고집돌우럭 함덕점은 제주 첫 여행부터 기분좋게 밥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남녀노소 가족여행으로 가시면 고집돌우럭 함덕점 꼭 찾아가서 드세요!

맛도 좋고 뷰까지 좋은 곳이라 모두들 만족스러울 거라 생각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