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AND

 

요즘 분위기가 아주 심상치 않습니다. 그래서 원화에서 달러로 환전을 하려고 한국투자증권앱에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달러 1천만원어치 환전을 했구요. 

원화에서 달러로 환전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실제 달러를 제손에 쥔것은 아니지만 앱상에서 환전을 진행하였습니다.

이걸로 미국주식을 살수 있는 방법이 있겠죠? 

 

우선 계좌/서비스 >거래서비스 >신청 >환전을 클릭합니다.

 

본인이 환전하려는 금액을 넣고 (저는 1천만원) 원화에서 외화로 달러 선택후 실행합니다. 

 

한국투자증권에서 외화매수환전 관련 문자가 왔습니다. 

사실 저도 현금은 없습니다. 다만 금융지식을 높이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공부를 해왔습니다.

이것은 카카오톡 마이너스통장에서 1천만원을 빌려서 입금한것이구요. 투자결과는 성공하던 실패하던 기록을 남깁니다.

성공하면 수익을 맛볼수 있어서 좋고 실패한다면 다음 10년 후에 올 위기시장에 대응 할 수있는 경험을 사는것으로 생각하려고합니다. 

환율이 떨어지면 추가매수 바로 들어갈 생각하고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여차하면 많이 떨어진 아래의 스타벅스주식, 구글(알파벳)주식을 사서 스타벅스 주식 사는법, 구글 주식사는법, 테슬라 주식 사는법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위기에 대응해서 환전하고 마이너스 통장 및 담보 대출받아놓고 자금을 안정적으로 돌리려고 하고있습니다. 

오늘은 달러를 원화로 환전하는 방법을 포스팅했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지켜봐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