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AND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방문했습니다.
요즘 다양한 주종을 마셔는 취미가 생겨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오늘저녁은 샤브샤브를 먹기때문에 간바레오또상을 샀죠. 가격은 15,480원 이자카야에서는 3~4만원대에 마셨던 기억이 있었는데 사케 청주 깔끔하죠.

송죽매도 사람들이 많이 사가더아구요. 900ml 8,980원 저렴합니다.

발렌타인 12년산 1리터에 51,800 언더락해서 마시면 1달 충분히 먹을듯합니다. 700ml 는 37,980원ㅋ 집에서 술많이 마시는 요즘 적당합니다.

손님을 집으로 초대했을때는 진열대에 있는 양주꺼내주는 클라스 ㅋ 전 부모님과 주로 마십니다.

씨바스리갈 12년산 1L 5만원도 안하는 48,980원
ㅎㅎ

저는 이번에 조니워커 골드 라벨 리저브를 구매했습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이 구성이 더 좋지만 골드라밸은 추석과 설날 프로모션으로 이때만 판매한다고 하여 구매했습니다.

사실 조니워커 골드라벨 안마셔봐서 ㅎㅎ 이참이 한번 마셔보려구요~ 부모님과함께~

와인을 좋아하는 아내는 운드라스 로제 브뤼를 선택했습니다. 1만원도 안하는 가격.
맛은 추후에 리뷰 남길예정입니다.

베스트 셀러인 모스카토 다스티는 그냥 하나 바로 픽

집이 좀 넓다면 와인셀러도 하나 장만하고 싶네요.

저녁에는 바로 샤브샤브와함께 간바레 오또샹 드링킹했습니다. 청주 사케 맛조ㅎ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술 양주 와인 사케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