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AND

여기 지하로 가면 lf팩토리 아울렛이 있습니다.
엘베를 타보니 LF 회사 건물인거 같은 느낌이네요.

방문해보니 1층은 여성관 지하는 종합관이네요.
규모가 꽤 큽니다. 300평은 되보이네요.

싸고 좋은 물건이 많네요. 가끔 지나다니는데 한번씩 들려서 이것저것 볼까합니다.

엣코너(atconer)물건도 싸고 tngt, 질스튜어트 헤지스 닥스 등 물건들이 70%가량 할인하는 물건들도 질 보이네요 ㅎ

LF 팩토리 아울렛 역삼조 추천합니다. 한번씩 방문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