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AND

 

오늘 포스팅은 뮤지코인에 대한 나의 생각입니다.

저작권의 지분권을 나누어서 고객들에게 팔고 그들에게 지분권만큼의 금액을 돌려주는 아이디어.

아주 깜짝놀랐습니다. 

아직까지는 중소기업이지만 분명 성장할것으로 판단됩니다. 

뮤지코인 대단하네요.

요즘 저는 저작권, 인세 등 재산권에 관련된 내용들에 관심을 많이 두고 있는데 이런 아이디어를 만나다보니 더욱 신기한것 같습니다. 지금 회사생활을 하면서 티스토리 에드센스도 운영하고있고 추후 유투브도 운영하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이유는 구글에서 글, 이미지, 영상, 음성에 관한 재산권을 보호해주고 있기때문이죠.

크리스마스에 캐롤이 나오지 않는 이유또한 저작권자들의 지적재산권을 보호해주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우리는 여기서 통찰력을 얻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산업이 고도화되고 발달하면서 우리는 직장생활에만 몰두할것이 아니라 이런 컨텐츠를 개발하고 작성하고 생산해서 나대신 일을 해줄수 있는 무언가를 자꾸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뮤지코인 관련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이렇게 글을 쓰는 것도 애드센스의 광고가 달릴 것이고 이것 또한 저대신 돈을 벌어 줄것으로 판단됩니다. 

물론 지금은 현금이 별로없어서 뮤지코인 투자는 안하겠지만 조만간 투자를 해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같은 서민들은 조금씩 아껴서 이런 저작권을 사놓으면 추후에 언젠가 빛을 보는 날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뮤지코인 시세 같은 경우 곡마다 다르지만 2만원에서 4만원정도 되지 않나 싶습니다. 뮤지코인 투자 할만 합니다.

유저간 거래를 통해서 18.4% 수익율을 얻을수 있다면.. ^^ 정말 좋겠네요. 

중고 거래처럼 유저간 거래도 위처럼 되고있는데 좋은 곡을 선택하면 수익율이 쏠쏠 할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많은 곡의 저작권이 나와있지는 않지만 분명 시장이 성장할것으로 생각됩니다.  

물론 주식처럼 바로바로 팔수는 없는 단점이라는것이 있기때문에 큰돈들어가는 것은 상황을 살펴봐야할것 같고 조금씩 사둔다면 큰 문제는 없을것 같습니다. 

이런 재산권 관련해서 마음 깊이 관심을 같게 된 책입니다. 한번 같이 읽어보셔도 좋을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 

>지적자본론 보러가기 : https://coupa.ng/buQJCa

 

지적자본론 : 모든 사람이 디자이너가 되는 미래

COUPANG

www.coupang.com

앞으로 제가 진행하는 많은 지적 재산권 관련 컨텐츠 내용들 그리고 수익까지 많이 공개할 예정이니 함께지켜봐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