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윈도우를 항상 포멧하면 아웃룩을 재셋팅해야합니다.
이따 가장 먼저 해야할것이 서명 명함을 셋팅하는 것이죠.
저같은 경우는 기존에 보냈던 명함을 복사해서 서명에 붙여넣기 하는 스타일입니다.
이때 outlook 으로 먼저 들어가셔서 메일을 클릭하고 난 이후 서명을 클릭해줍니다.
이후 새로 만들기 클릭후 명함 이름을 지정해주시고 아래 서명 명함을 꾸며줍니다. 이후 확인을 누르면 적용됩니다.
새로 메일 쓰기를 클릭하면 아래 명함이 생성된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거래처 및 바이어, 그리고 상사에게 연락을 할때 메일이 빠지면 직장생활 비지니스 매너가 아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