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AND


오랜만에 들린 이마트에서 소유닮은 등신대가 서있어서 눈길을 돌렸더니 아니나 다를까 시스타 소유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소주 광고.

무슨 술인가 봤더니 푸른밤이라고 제주소주에서 신제품 출시했다며 광고를 하고 있네요. 알콜도수는 16.9도로 저도주 짧은 밤이있고 20.1도짜리 고도주 긴밤이라는 제품이네요.

저도 소주를 좋아하던 터라 하나 구매했는데 1,190원입니다. 청정제주로 다양한 아이템(화장품, 물 등)들이 있는데 소주는 없었는데 이번에 신세계그룹에서 인수한 제주소주에서 푸른밤이라는 소주를 출시했네요.

알콜 느낌을 많이 없앤 소주맛에 낭만적이고 서정적인 제주도의 푸른밤 이미지를 강조한 마케팅을 하고 있는 푸른밤. 맛은 나쁘지 않네요.

사실 요즘 개인들이 먹던 소주를 회식자리에서도 계속 먹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식만 되고 신세계그룹의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 24 편의점, 트레이더스, 신세계 백화점 등 다양한 유통망과 제주도의 일반음식점을 통해 청량한 이미지로 인식되기만 한다면 흥행에 성공 할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서울 강남, 광화문, 여의도 등의 중심상업지역들의 식당에서도 판매를 한다면 더 좋겠네요. 
 

 

그런데 참이슬과 처음처럼이 너무 많은 부분을 차지고하고 있는 소주 시장에서 과연 신세계 제주소주가 흥행할 수 있을까요 ? 저는 응원하겠습니다. 너무 독식하고 있는 주류 시장에 자그만한 변화가 있으면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